오펠 아담 flott한다. 자동 접이식 지붕 이제 작은 자동차와

오펠 아담 - 모두에게 열려

오펠은 여름에 대한 작은 분명합니다. 아담은 새로운 색상, 자동 변속기뿐만 아니라 접이식 지붕을 얻을뿐만 아닙니다.

자동으로 더 나은?

지금까지, 오펠 아담의 구매자는없는 자동 변속기의 고급 스러움과 편안함을 가지고 있지만, 2015 년 봄 시간에 자동 후 오펠을 넣어. 아담은 딜러 Easytronic 3.0와 함께 제공됩니다. 6백유로의 요금 지불을위한 클러치 페달없이 펠의 최소있다. 전송의 핵심은 그 자체로는 모든 통로를 삽입하는 스위칭 모듈이다. 수동 0.4 리터 펠에도 소비 장점 대응 시프트 1.4 리터 87 PS 가솔린과 함께 (CO2의 109g에 대응한다. 추가적인 안락함도 언급부터. 즉, 자동 변속기의 새로운 세대의 이전 성가신 충격을 속한 과거 Easytronic 3.0의 또 다른 판매 포인트이다.

긴 여행 오펠 아담

긴 여행 오펠 아담
저작권 : 오펠

아름다운 색상으로?

아담 2015의 새로운 외관 색상에 두 번째 혁신. 오펠 주문을 기초로 결정했다으로 특히 아담 레이서 라이프 스타일을위한 명백하게 중요한 문제 받았다. 지금까지 수많은 색상 및 장비 변형의 고객이 만들어 사용을 좋아하기 때문에. 새로운 제품 색상 "빛나는 회색"와 "Marangu 그린"입니다. 당신이 (또는 여성) 원하는 잠을 정말 눈에 띄는 경우 후자는 이상적이다. 완전히 "별 버전 기능을 설정&줄무늬, "결합 된 장비 버전 잼 오펠.

지붕없이 더 많은 일

아담의 마지막 참신 봄에 딱 맞다. 아담이 남아있는 아담스에 패브릭 컨버터블 톱 록스 때 오펠 즉 이미 도입을 흔들 수 있습니다. 아담 크루 위의 버튼을 하늘을 누르면 오초에서 열립니다. 번 별을 때 서둘러를해야하는 경우 상태 및 140kmh로 작동합니다. 버전 "OPEN AIR는"14,990유로에서 오펠 핸들러이며, 첫 번째 구름 봄 밤에 할 수 있습니다.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