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미쓰비시 아웃 랜더 2.2 디-D 4WD는 : 반 기분이 아니십니까?

독일에서 가장 성공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이는 자발적 알아? 그것은 특히 미쓰비시에서, 일본에서 유래하고, 외국인입니다. 어떤이 아니라 가솔린과 디젤로 아직도있다.

드라이브의 각 110의 kW / 150 마력 두 경우 모두에서 여전히 또한 동일 하나의 전원 단계가 있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안, 쾌적하게 관리 남아있다. 우리는 용량이 2.3 리터에 가까운 상기 2.2 디 D 4WD을 운전했다.

미쓰비시 아웃 랜더.

미쓰비시 아웃 랜더.
저작권 : Auto-Medienportal.Net/Mitsubishi

2016 년 안면 성형

시리즈는 올해 재 설계되었습니다. 약 100 변경, 특히 새로운 전면 디자인과 수정 된 범퍼 눈에 띄는 양쪽에 특히 부메랑 모양의 크롬 바. 다시와 SUV는 이제 좀 더 광택을 기여하고있다. 모두 모두, 귀족과 외국인 동적 모두 발생합니다.
인테리어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좋은보고 아마 대나무의 곡식을 기억 대시 보드와 도어 내부의 준비에 예금이다. 작은 피아노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성형 수술에도 불구하고에 오히려 더 소박한 간다. 이것은 매우 꾸밈 디자인 된 센터 콘솔에 특히 사실이다. 우리가 훨씬 더 이전 세대에서 회전 노브, 바퀴가 키가 아무것도 공개하지 않는 동안 회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었다 좋아,하지만 단지 Bordcomputeranziege하지만, 동일로가 당신은 또한, 전 륜구동의 선택을위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모드가 가능하다 : 에코 모드, 영구 전 륜구동 (뒷축이 필요한 경우에만 스위치 ON) 및 지상에 차분 자물쇠 구동.

드라이브

디젤에 대한 일시 중지 한 후 시작 버튼에서의 압력으로 이동합니다. 자동 6 속도 (1,800 유로 비용) 기어 즐겁게 소프트 변경 및 변화 패들 통해 직접 결합 될 수있다 요구되는 가스의 명령에 신속하게 반응한다. 외국인도하지 확고한 감쇠와 정확한 스티어링 편안한 서스펜션에 의해 흥분. 보조 시스템의 관점에서 미쓰비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1,400유로,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과 브레이크 개입과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과 충돌 경고에 대한이 포함되어 있지만 우리의 의견에 조금 늦게 기록합니다.

미쓰비시 아웃 랜더

미쓰비시 아웃 랜더
저작권 : Auto-Medienportal.Net

내부

외국인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자신의 공간입니다. 따라서, 승객 부족도 버튼 또는 무릎 공간도 너무 짧은 다리에 대한 두 번째 행에 지원을 호소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벤치를 다시 outworked - 그것은 25cm의 조정 범위를 가지고 - 그것은 여전히 ​​너무 kommod입니다. 영어는 디젤 표준으로 장착되어 시리즈 세에 단이다 (가솔린 엔진은 다섯 개 좌석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추가 좌석은 정말 단기 임시 변통으로 유일하게 좋은 있지만, 일본의 큰 다양성을 위해 서있다. 심지어 훨씬 높은 각도 무릎이나 다리가 아니라 테일 게이트 브래킷의 범위에 머리에 대한 높이의 모든 부족보다도 포기가 필요합니다. 여행용 가방에 상관없이 물론 거의 1.70 미터로드 표면없고 필요할 때 스토리지 볼륨의 1,754 리터 이상 가능합니다.

외국인은 더 이상 지금 당연히 상대적으로 큰 창문이있다. 대각선 뒤에 상당히 다른 모습을 기동 할 때 C - 기둥 뒤에 심지어 제 옆의 창문은 두꺼운 D - 기둥에도 불구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차량의 크기는 입력 또는 비교적 잘 추정 할 수있는 주차 공간을 이탈 할 때.

결론 : 외국인은, 그런데, 명판을 부담하지 않지만, 전면 후드에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 모델 이름으로, 공간과 유연성을 찾고있는 사람들을위한 대안으로 추천하는 SUV 차량 중 하나입니다 밴하지만, 가족 차의 아주 이미지를 준수합니다. 그리고 다섯 년 보증도있다. (Ampnet / JRI)

사양 미쯔비시 외국인 2.2 디 D 4WD AUT.

길이 x 폭 x 높이 (m)4.70 X 1.81 X 1.68
엔진 :4 CYL 디젤, 터보, 2268 CC
전원 :3,500 U / 분으로 110의 kW / 150 마력
. 최대 토크 :2,750 REV / 분 1500 360 nm의
ECE 소비 :5.8 리터
CO2 배출량 :154g / km (유로 6)
효율성 :B
최대 속도 :190kmh
0 ~ 100kmh로 가속 :11.6 초.
무게 / 페이로드를 난간 :분. 1,736kg / 최대. 524kg
트렁크의 크기 : 145-1,754리터
최대 견인 능력 :2,000kg
원 켜기 :10.6 m
타이어 :55분의 225 R18
가격 :35,290 €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