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 시험 : 당 ECOCUT – 새로운 하나를 구입하기보다는 절단!

날씨, 먼지, 곤충 유지 또는 디스크의 마찰 경우 와이퍼는 매일 극한 조건에 노출되어있다. 두 젊은 발명가는 생각을했다하고 차량에 직접 오래 착용 와이퍼를 갱신 할 수있는 장치를 개발했다. 때로는 고가 구매 새로운 와이퍼 따라서 당분간 연기 될 수 있습니다. auto.de는 ECOCUT 프로, 오래된 와이퍼에 대한 풀러를 테스트했다.

틀림없이 조금 회의, I이었다, 때 그의 손에 처음으로 당 ECOCUT를 개최 하였다. 그러나, 장치의 품질 마무리와 느낌이 나를 설득했다. 즉, 내가 사용에 대한 지침을 연구 하였다. 사용 년 이상 후, 내 앞 유리 와이퍼가 필요한 갱신했다.auto.de 시험 : 당 ECOCUT - 새로운 하나를 구입하기보다는 절단!

auto.de 시험 : 당 ECOCUT - 새로운 하나를 구입하기보다는 절단!
저작권 : auto.de

신청

지침에 따라, 나는 처음에게 제공 스폰지로 와이퍼를 청소. 내 와이퍼와 처음으로 당 ECOCUT을 사용하기 때문에, 나는 와이퍼 입술에 장치를 밀어 팀은 1 선택했다. 내가 마지막 당 ECOCUT의 위치를 ​​수있을 때까지 약간이 걸려. 장치에 약간의 압력으로, 블레이드 고무 따라 슬라이드. 그리고 두 번째 와이퍼 나는 같은 방법으로 잘라. 그러나 여기 그 두 와이퍼의 작은 "고무 코를"정지 불평해야합니다. auto.de 시험 : 당 ECOCUT - 새로운 하나를 구입하기보다는 절단!

auto.de 시험 : 당 ECOCUT - 새로운 하나를 구입하기보다는 절단!
저작권 : auto.de

장치의 Ansetzten를 다시 후이 그러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슈나이더 리어 와이퍼에서 일했다. 지금은 와이 핑의 결과를 기대했다. 그 결과 완벽하게, 아니 줄무늬.

결론

앞 유리 와이퍼에 대한 비용 다르다. 다림질 또는 15.00 EUR과 42.00 EUR 사이 Flachbalkenwischer 비용. 표준 와이퍼는 8,00 EUR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제조 업체에 의해 원래 와이퍼는 물론 훨씬 더 비싸다.auto.de 시험 : 당 ECOCUT - 새로운 하나를 구입하기보다는 절단!

auto.de 시험 : 당 ECOCUT - 새로운 하나를 구입하기보다는 절단!
저작권 : auto.de

그래서 ECOCUT 프로 싼 대안은 와이퍼 블레이드의 교체를 완료합니다. 와이퍼는 후크로 두 번 갱신 할 수 있으므로, 다음 15.95 EUR의 상당한다 당 ECOCUT의 인수 갚는다. ECOCUT 여러 번 당 사용할 수 있도록 또한, 제조업체에 따라 블레이드, 20 응용 프로그램과 10 개 차량 주변에 회사를 의미합니다. 즉, 작동하는 발명 아이디어. auto.de은 모든 성공에 따라 팀 ECOCUT 소원!

가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 ECOCUT에서 : http://www.ecocut-pro.de/

Bookmark the permalink.